상담 신청하기
상담신청 대상
서울대학교 학부생 누구나 (휴학생도 가능)
상담신청 방법
서울대학교 포털(http://my.snu.ac.kr/)을 통해 상담예약 후 전공설계지원센터 방문
※ 상담신청은 PC와 모바일, 서울대학교 App에서 가능합니다.
※ 상담신청과 취소는 신청 또는 취소하고자 하는 일정 24시간 전까지만 가능합니다.
[첨단융합학부 소속 학생]
‘상담신청 화면’에서 학년도, 학기, 정규(학기 중)/계절(방학 중) 선택, 상담부서: 전공설계지원센터, 상담구분: 전공설계(첨단융합학부용) 선택 후 ‘조회’
→ 상담공지사항 확인 → 사전 설문조사 참여
→ 상담공지사항 확인 → 사전 설문조사 참여
→ 상담희망 날짜와 시간, 상담교수를 선택하여 신청
→ 신청완료
☞ 상담시간 전에 상담 장소를 카카오톡으로 안내합니다.
☞ 상담신청한 시간에 맞추어 전공상담교수님의 연구실을 방문하기 바랍니다. - 1. 상담을 예약한 시간에 수업이 없는지 확인하세요. (1시간 가량은 여유를 둡니다.)
- 2. 마이스누 상담신청내역에서 상담원(전공상담교수) 확인 후 상담장소를 확인합니다.
– 신청내역의 가장 마지막 열에서 담당 전공상담교수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.
- 3. 문의: advising@snu.ac.kr